*

2015. 3. 28. 21:32

가장 바빴던 3월 초만 지나면 이것 저것 하고 싶은거 많이 해야지 했는데 어느새 별 하는거 없이 3월말이 되었다.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우울하다. 


요즘 BrainWars라는 게임 어플에 빠졌다. 어제 처음 하기시작했는데 중독성 최고.간단한 두뇌게임 25종을 전 세계인들과 함께 할 수 있다. 15분에 하나씩 충전되는 하트때문에 감질나지만 그렇지 않으면 게임하다 오기가 생겨 하루종일 붙잡고 있을 듯. 게임하면서 느낀건데 정말 나는 기억력이 안 좋다. 열심히 두뇌 트레이닝을 해야겠다. 두뇌 트레이닝하다 스트레스가 쌓일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